KARD 남멤 비엠이랑 제이셉

2019. 9. 8. 00: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KARD 남멤 비엠이랑 제이셉은
얼굴그림체는 완전 파워 강아지



파워 고양이 상으로 정반대면서



나이는 같고 둘이 성격도 모난데 없어서
합이 너무 잘맞아ㅋㅋㅋㅋ
그걸 바라보는 여멤 동생들의 무표정도
이 그룹의 웃긴 포인트중에 하나임ㅋㅋ




~제이셉투어 : 제이셉의 본가 제천가는 편~





비엠: 오! 그대의 홈 타 ↑↑↑↑↑↑ 운




[속보] 제이셉, 자기가 제일 신났다고 밝혀



벌써 계획은 다 짜놓음



계곡 간다는말에 신난 대형 댕댕이



물 좋아해요? 물 좋아해요!!!!!!!!!!
둘이 질문하고 대답하고ㅋㅋㅋㅋ



튜브 빌려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빌린다 큰누나아ㅏㅏㅏㅏㅏㅏㅏㅏ




제이셉 큰누나네 사촌애기들도 같이가냐니까
힘들어서 같이 못간다고ㅋㅋㅋㅋ





어차피 애기들 옆에 두개 더있어~~~~~
ㅋㅋㅋㅋㅋ




삼겹살 먹으면서 술마실사람?



누가 데습에 금주령 내렸었었니?ㅋㅋㅋㅋㅋ




베개싸움 하자는 제이셉



비엠의 리액션에 무릎 탁치고갑니다



베개싸움 할 때
자기는 비엠이랑 팀할거래ㅋㅋㅋㅋㅋㅋㅋ



소민이랑 지우랑 팀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여!!!!!ㅋㅋㅋㅋㅋ
동생들 이겨먹으려는 친남매 모먼트ㅋㅋㅋㅋ



갑작스런 살인예고에 당황한 동생들ㅋㅋㅋㅋ



너..스윽..



주..죽여여??ㄷㄷ



죽이진 마요~ 우린 서로 존중하기로 해요~



존중ㅠ!!!!! 안죽일게요 ㅠㅠ!!!!!!
스벌ㅠㅠㅠ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죽기 딱 직전까지ㅋㅋㅋㅋㅋ



비..비엠...팔 한번 휘두르면 우린 진짜 죽어..
ㅇ<-<...




여긴 바로 내~세상이라구!



둘이서 수박 몸통으로 깨기 하는데



내 세상에 와서 한 일.jpg





둘다 텐션 높은데 잘맞고 너무좋음ㅠㅠㅋㅋㅋ
사실 더많은데 글 길어질까봐
여기까지만 쓸게ㅋㅋㅋㅋ
마지막은 내가 저장한 제이셉 최근사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