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테이 잡채가 반찬이에요?

2019. 3. 16. 13: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테이가 군인이던 시절,


 혼자 지내던 친구(=찬형, 동거인)에게 잡채를 해주셨던 테이의 어머니



혼자 사는 데 잡채를 해주시니까, 들뜬 맘으로 집에 갔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왕 잡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사 나정이 엄마만 하는 줄 알았는데 ,,,,진짜로 대형잡채가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테이의 말 

 

 

잡채를 반찬이라고 배우지 못했어

그걸 서울 와서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테이의 어머님이 서운해 하실까봐, 

두 그릇을 클리어했지만






 

테이의 아버님이 어디 아프냐고 물어보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자꾸 새 모이 처럼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테이


 잡채는 반찬이에요??????????????? 



 테이네 집은 밥 대신 잡채 한 대접을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