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주인공 활동 당시 39kg

2019. 9. 8. 00: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선미 라스 '나의 노래는' 특집 출연함

몸무게 얘기가 나왔는데 다른 연예인 친구들 다이어트 할 때 선미 오히려 그 반대로 증량을 위해서 노력했다고

컴백 전에 몸무게를 8kg 정도 더 찌웠다고 했음

그래서 현재 50kg라고

제일 몸무게 적게 나갔을 때가 주인공 활동 당시 39kg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저체중 중에서도 저체중 아님?  선미 키도 그렇게 작지 않을 걸로 알고 있는데ㄷㄷㄷ

와중에 백지영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보다는 몸의 밀도를 높이기 위해서 보충제 먹고 운동하고 영양제도 챙겨먹으면서 천천히 몸무게 늘려가기 시작ㅇㅇ

아나 백지영ㅋㅋㅋ 다 살 안찌는 것만 먹는데??

그리고 선미 해외 투어 돌면서 친동생들이랑 같이 지냈는데 그 때 동생들 밥 챙겨주고 하면서

자연스레 자기도 동생들이랑 같이 규칙적으로 식사하다보니 증가하는데 도움이 됐댕

현재랑 주인공 활동 때랑 얼굴 비교하니까 진짜 다르긴 다르다

엄청 홀쭉핻ㄷㄷㄷ 39kg때 어떻게 활동했던걸까; 쓰러지진않았나몰라ㅠㅠㅠㅠ

마른 사람이 살 찌우는게 엄청 힘들다는데 대단해

 

 

 

 

 

 

 

+ 선미 악플 듣고 놀란 백지영

 

 

너보고 못생겼대??????!!!!

진심 이해 안간다는 표정ㅋㅋㅋㅋㅋ리액션 최고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