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에 찌든 연예인들

2019. 3. 16. 13: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유재석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이 탕수육 부먹하려고 하니까 질색하는 유재석







 

그러나 광고에서는 부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 엑소-디오


영화관가서 영화 볼 때 팝콘을 먹지 않는다고 말한 디오







 

팝콘 없인 영화 못 보는 너는 원래 보통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행불일치








3. 인피니트-성규


 

 

 


과거 솔로앨범 나온 성규의 사인



 

 

 

 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