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순둥한 방탄소년단 뷔

2019. 9. 8. 0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쎄보이고 화려한 이목구비 때문에 언뜻 보기에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뷔지만 사실 엄청 순딩한 곰돌이라구






꺄르륵 꺄르륵









히~~~ 머리 말리는게 그렇게 즐거울 일이야?ㅠㅠㅠㅠ









스티커 있는지 모르고 얘기하느라 바쁜 곰도리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엽지 않음?ㅠㅠㅠㅠ 앓다 죽고 다시 살아나서 또 앓을 김태형 순딩이 모먼트.....











태형이도 물 마시고 시푼데....











제작진 : 초성 ㅇㅇ인 단어는??
뷔 : 아야(애교)

그러고서 다른 멤버 차례 때 '우와'하라고 옆에서 계속 우와우와 거림ㅋㅋㅋㅋㅋㅋ











형아로부터 막둥이 지키려는 곰돌이(이러고 나중에 배신함ㅋㅋㅋㅋㅋ)











음식 이름 맞히기 스무고개에 뷔가 내는 질문
















잘생긴 뷔도 잊지 말자ㅎ......




ㅗㅜㅑ.....






결론은 김태형 보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