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굿즈 근황

2019. 9. 8. 0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른들의 아이돌이라고 불리는 송가인 굿즈

 

 

 

 

 

1. 보조배터리 (3만 5천원)

 

 

 

 송가인 사진이 인쇄된 보조 배터리

 

 

 

 

 

 

 

 

 

 

 

 

 

2. 머그컵 (1만 5천원) 

 

 

 

앞면에는 송가인이

뒷면에는 송가인이어라라고 인쇄되어있음 

 

 

 

 

 

 

 

 

3. 소주잔 (2만원) 

 

와!!!!!!!!!!!!!!!! 처음부터 취저 당했다

소주잔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격은 좀 비싼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내 돌도 소주잔 굿즈 나와줬으면..........맨날 이슬만 마실 수 있는데..................헤헤헤

 

 

 

 

 

 

 

 

 

 

4. 쿠션 (2만원) 

 

 

 

 

 

앞면은 송가인 얼굴이 들어갔고,

뒷면에는 송가인이라고 쓰여있는 쿠션.

뒷면 첨에 '소이안' 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

 

 

 

 

 

 

 

 

 

 

 

 

 

5. 스카프 (3만원)

 

 

 

 

 

스카프는 총 네 종류던데, 

어머님들의 취향 저격할 디자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 봄에 이 스카프 하고 다니시는 어머님들 

덕밍아웃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파우치 (2만원) 

네이비랑 핑크색 있는데 

재질이 벨벳 소재

 

 

 

 

 

 

 

 

 

 

7. 우산 (4만원)

 

 

 

8명의 송가인으로 디자인 된 3단 우산

그것도 무려 자동임 ㄷㄷㄷ 

 

 

 

 

 

 

 

 

 

 

 

 

 

 

 

 

 

 

 

 

 

 

 

 

 

8. 거창유기 양주잔(7만5천원)

 

우와...유기 양주잔이라니 ㄷㄷㄷㄷ

클라스 후덜덜하다 

 

것도 송가인 사인이 새겨져 있고,

거창유기 보증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고 함. 

 

 

 

 

 

 

 

 

 

 

 

 

 

 

 

 

 

 

 

9. 거창유기 수저세트 

 (1인은 3만 3천원, 2인은 7만 1천원) 

 

 

이것도 와인잔처럼 사인이 새겨져 있음 

 

 

 

 

 

 

 

 

 

 

 

 

 

 

 

 

 

 

 

 

 

 

 

 

 

+)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려고 판매 사이트 들어가서 송가인 검색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가인 궂즈랑 송가인 긋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들 굿즈를 잘못 검색하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