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도 놀란 일반인 텐션.jpgif

2019. 9. 8. 01: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댄스 대결 예능에 심사위원으로 나온 배윤정쌤 (쌤을 붙여야할 것같음ㅋㅋ)

프로그램 이름이 '이세퀴'(이 세상 퀴즈다)임 

욕 ㄴㄴ

 

 

 

 

일반인들과 특별한 대결을 펼치기로 한 아이돌

이달의 소녀 '츄'와 아스트로 MJ 

 

 

 

여자애는 깨물하트 걔 맞음  

 

그리고 남자애는 아스트로 영상 찍는데 

저 세상 텐션으로 비글미 마구 뽐낸 MJ (=김명준)  

 

 

 

 

 

 

흥 많은 아이돌과 대결할 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 아닌 연반인 재재와 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시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보는 연반인 포스에 빵 터진 남돌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문특에서 재재 한 번 봐서 익숙한(?) 배윤정쌤ㅋㅋㅋㅋ

 

"얘네 처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진심 충격 받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배쌤이랑 친목하는 재재 ㅋㅋㅋㅋ 

 

 

 

 

 

 

 

 

 

 

이제 본격 댄스 대결 시작ㅋㅋㅋㅋ

 

 

 

 MJ가 춤 추려고 하니까

"아이돌은 뭔가 다르겠죠?"하면서 기싸움하는 재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의 발재간 1차원적으로 관찰중인 재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재간 본다고 진짜 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좋아하는 여돌 나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자기들 차례오니까

 

 

ㅈㄴ 심취해서 추는 재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힘든 거 시킨다고 PD 노려보는 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세퀴는 욕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텐션들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연반인ㅋㅋㅋㅋㅋㅋ재재 ㅋㅋㅋㅋㅋㅋ

 

 

 

 

 

 

글로 표현하기엔 재재의 텐션을 다 담지 못한다...

영상으로 봐줘ㅠㅠ 웃겨 쓰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