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천국의 계단

2019. 3. 16. 13: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릴 때, 천국의 계단 잼있게 봤는데

지금 다시 보면 권상우 집착 장난 아님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재벌인데 넘 한가해보임 ㅋㅋㅋㅋㅋㅋ 




정서 생각중인 송주 오빠 




 

회전 목마를 타고 있는 한덩더 


 

덩더를 본 송쥬오빠 



 

그리고 회전목마로 달려가더니 



 

마침 회전목마에서 내리는 한정서를 붙잡는 차송주



 

한정서는 이 때 기억 상실증에 걸렸고 

정서 입장에서 보면 처음 보는 남자가 



 

와락 끌어 안음 

(지금 이랬으면 신고각 ) 



 

아랍계 태화 오빠가 정서를 데리고 도망침 



 

 

그러나 얼마 못 가 또 송쥬오빠에게 붙잡힌 덩더 


또 포옹하는 차송주 

놀란 덩더



버스로 도망가는 정서 



 

버스문을 두드려 보지만,,,,,버스 못 탐 ㅜ



그렇게 권상우는 열심히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려서 

 




 

다음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탐 ㄷㄷㄷㄷ 

 



 

 

맨 뒷좌석에 앉아있는 최지우에게 다가가 


 

너랑 나랑 찍은 사진이라며 보여주는데....



또 도망치는 한정서 


 

와락 끌어안는 권상우.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권상우에게서 벗어난 최지우



 


그러나 시장에서 옷 가게를 하는 

최지우의 직장까지 찾아옴 ㄷㄷㄷㄷ


최지우가 찾으시는 물건 있냐고 물었더니,



빵야빵야


와~ 뭐 이런 돌+I가 있냐, 내 손발 어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집에 가는 듯 했으나 












퇴근할 때 까지 기다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렇게 기다려서 하는 게 짐셔틀  

 












태화는 놀이공원에서 벽화 작업이 한창인데

정서가 잠깐 왔음 


태화가 벽화 작업하는 놀이공원이 차송주꺼 


 

 

모노레일 타면서 그 모습을 보는 차송주 



와~~~~~~지금 보니까 왤케 무섭냐 ㄷㄷ 





 

사무실에서 똥폼 잡다가 



 

최지우 불러서 



 

눈물 보여주고 


 

 최지우랑 스케이트장에서 부메랑 날리며 노는 재벌2세  








 

 가끔 소라게 스킬도 시전함




 

그리고 모노레일 타면서 송주와 태화 훔쳐보기

재벌2세가 뭐 이리 한가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또 사무실에서 똥폼 잡는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이거 진짜 눈물 흘리면서 봤는데 

지금 다시 보니까 왤케 오글거리고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