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스위프트 taylor swift Cruel Summer 해석

2019. 9. 9. 05: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76Hzh2G7NCg2smuKG66AiM.jpg

“널 사랑해. 니가 들어본 말 중에 제일 최악이지 않아?” 그는 악마같은 웃음을 지으면서 쳐다봐..


테일러는 여름 내내 그녀가 그를 사랑한다는걸 인정하기 무서워하다가 여름이 전부 지나고서야 인정했다. 

그를 잃을까봐 무서웠기 때문에...


그녀는 계속 마음을 억누르다 마침내 터뜨렸다.(고백) 그리고 그는 그냥 그녀를 향해 웃었다.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니가 날 사랑한다고? 내가 화내야 하는 건가? 넌 그걸 내가 모를거라고 생각한거야?” 




물론 테일러가 컨펌해주기 전까진 하나의 추측일 뿐이지만 난 저게 어느정도 맞는것 같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