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시타한 ITZY 예지 유나

2019. 9. 11. 02: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시구하러 잠실야구장에 뜬 유나와 예지

유나는 시타를 예지를 시구를 했음



같이 온 멤버들

리아 스타일 넘 부럽다 ㅠㅠㅠㅠ 

팔 다리 길고 비율 좋고 ㅇㅇ


 

채령이도 예쁘고 

 

류진이도 다들 유니폼 잘 어울리고 예뻐 ㅠㅠ 









 










시구하러 등장하는 예지

LG는 시구자들 오토바이? 에 태워서 등장하더라 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예지만 보니까 뭔가 포스가 느껴져 ㅎㅎ






 

시구하는 예지의 폼 좀 봐 ㅠㅠ

와인드업자세 ㄷㄷㄷㄷ 그냥 야구 선수라고 해도 되겠어 ㄷㄷㄷㄷ 


그룹 내 최장신 다운 쭉쭉 뻗은 기럭지와 완벽 비율 ,,,ㄷㄷㄷ


 












그리고 시타하는 유나



 

보통 여자 연예인들 시타할 때 배트를 휘두르는데,,

유나도 휘두르겠거니 했는데..............

 

 

 

 

 한 쪽 다리 들고 스윙하는 거 봐 ㄷㄷㄷ역시 운동신경 ㄷㄷㄷ



 

헛스윙이긴 했지만 폼은 완벽했다 






 

시구시타 후 응원석에서 응원하는 ITZY

이 때가 LG가 홈런 쳤을 때, 환호하는 멤버들 ㅋㅋㅋ 귀엽다

 



클리닝 타임때는 응원단상에서 무대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이 날 LG가 이겨서 ITZY가 승리요정됨ㅋㅋㅋㅋㅋ 

 







+) 치킨 냄새 맡은 유나 


표정 봐 ㅋㅋㅋ 졸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