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게임회사 가서 폭주한 장성규

2019. 9. 11. 02: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게임회사 가서 6시간 동안 아르바이트한 장성규

(이번편도 역시나 저세상드립+미친 편집ㅋㅋㅋㅋㅋㅋㅋ요즘 이것만큼 재밌는게 없음)

 

일당 지금까지 했던 알바중에 봉투 제일 두껍다고 좋아했는데

...?


 

...


 

캐시로 두개 묶음 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이 다시 제대로된 일당 주심

게임회사 시급 만원

훌륭한데? 하더니

캐시 준거 선배님이 다시 회수하려니까

"슨배림 잠깐 기다려봐요."


























































 

캐시 쿠폰 번호 다 공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 미쳐버려요 그냥" 




진짜 워크맨 보면서 매번 느끼는게

장성규가 어떻게 아나운서가 됐는지...

그리고 저런 끼로 어떻게 아나운서가 될 생각을 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