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와 김종민의 신뢰도

2019. 3. 16. 13: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신지와 김종민이 여행을 갔음.





김종민이 신지에게 갑자기 진짜 너는 꼭 좋은 남자랑 와라고 말을 함



 

어리둥절한 신지 

대체 무슨 말을 하려고 ..?


 

이어서 김종민이 

나는 그냥 사납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라는데...  



 신지 네 배우자 말야

아~ 신지 배우자가 사납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말이군 



그러면서 김종민이 

신지랑 남자랑 결혼했는데 남자가 뭐 잘못하면 

그 남자에게 뭐라고 할 수 있지 않냐고 말하니까 




 

신지가 당연하지라고 말함. 



 

그리고서 김종민이 만약 남편이 나한테 덤비면 어떡하냐고 하니까  





신지가 



 단칼에 그럼 이혼이야! 라고 말함




 

걸크 뿜뿜 ㄷㄷㄷ 둘이 얼마나 믿고 사는 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음 







이어진 철업는 오빠의 말 


신지가 호리호리한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는 김종민




싸우면 내가 이길 수 있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