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최초! 복면가왕 룰 깬 아이돌

2019. 9. 11. 03: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통 복면가왕에서

MC 김성주가 '가면을 벗어주세요' 해야

출연자가 가면을 벗잖아




근데 노래부르다가 

김성주가 가면을 벗고 얼굴을 보여주세요! 

말 하기도 전에 가면을 벗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를 보던 패널들과 방청객들 다 멘붕 ㅋㅋㅋㅋㅋㅋㅋ

 

 

 















사상최초 셀프 정체를 공개한 이 분의 정체는 

JBJ 출신 권현빈 !!!!!!!!!!!!!!

 











 

 

김성주가 벗으라는 싸인도 안 줬는데

본인이 노래하다가 벗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사리 먹음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당황한 김성주에게

이런 게 바로 라이브의 묘미라는 권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 ㅠㅠ








 

 

복면가왕 출연 제안을 받고 고민을 많이 했다는 권현빈

"제가 일단 음치라 노래를 못 부르는데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를 부른다는 게 너무 떨리고 혹시나 안 좋게 보실까 봐 고민을 많이했다. 그래도 솔로로 나온 만큼 자신감 있게 도전해보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며

"'복면가왕'출연으로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판정단을 향해)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함.





어디 나갈 때마다 긴장 엄청 많이 하는데

사람 앞에서 노래부르는 거 프듀 이후라서 더 떨었던 거 가틈 ㅠㅠ

그래도 잘했어 현빈아 ㅠㅠㅠㅠ 


현빈이 무대 본 사람들이 

이렇게 노래 잘하는 지 몰랐다는 반응임

한 번 영상으로 봐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