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가 알려주는 믐뭔봉

2019. 9. 11. 0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처음에는 다소 난해하다는 반응이었던 NCT 응원봉




 

모양이 네모네모해서 '믐뭔봉'으로 불리는데

심지어 멤버들도 믐뭔봉이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CT 멤버들이 말하는 믐뭔봉>









1. 발광력

 

이 야광봉의 특징으로 말할 것 같으면

조금만 있어도 많아 보여요



그러하다......발광력 무엇?

ㄷㄷㄷㄷ







2. 사람 때리면 안되지만 급할 땐 무기

 

 










3. 약하니까 소중히 다뤄줘야함

 

 

밑에 쥐고 흔들다 보면 날아갈 수 있어요 




에이............설마........



















네네~ 이렇게 날아가니까 조심하세요 



















4. 응원봉 안에 물건을 넣을 수 있다


 


슬로건 대용으로 글자 넣어서 사용 가능 하고,


저금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믐뭔봉


이 외에도 당 충전을 위해 초콜릿과 사탕을 넣는 경우도 많다고 함




















5. 손걸이 있음


 

 


뭔가 잘 없어지고 부러트리는 손은

이렇게 손목에 걸고 다니세요 





















6. 갖고 있는 것 자체가 존멋 ★





 


그냥 이거 갖고 있는 것 자체가 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