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맛있게 잘 챙겨먹는 삼시세끼 산촌편

2019. 9. 11. 0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 보면서  밥상 차릴 때마다 죽겠는 1인ㅠ

오ㅐ냐하면 밥이 너무 맛있어보여!!!!!!!! 

다들 어쩜 요리를 그렇게 잘하는지 요리 척척척하고 밥상 뚝딱 차려서 맛있게 먹고 

설거지 바로바로 하고 청소 싹 해놓고ㅎㅎ

보고 있으면 힐링됨


박소담이 밥 좋아하고 잘먹어서 보기 좋더라ㅠ 대리만족 중임




<박소담이 올려준 삼시세끼 밥상>


#삼시세끼 #산촌편 

우리들의 밥상 밥바바밥밥맛있는밥b


진리의 떡볶이&튀김 + 묵

튀김 양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국수

오이 고명도 넉넉하게 올리고

뭔가... 방송에서 음식 인서트 땄을 때보다

사진이 더 푸짐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왕 계란말이

이거 계란 몇개로 한거더라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양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삼시세끼에서는 '저걸 누구 코에 붙이지...'했는데 이번에는 다들 손이 커서 그런지

넉넉해서 맘이 편-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닭 미쳤다

이번편이 좋은 또하나의 이유는

뭘하나 대충해먹는게 없어ㅋㅋ다 정갈하고 정성스럽고 푸짐하게 먹어서 볼 맛 남

내용물 알찬 것도 있지만 플레이팅 센스

ㄷㄷㄷㄷㄷㄷ절대 대충 먹지 않음

나도 반숙 계란 두개 넣어서 밥 비벼 먹고싶다..



맛있는 밥상 사진 보니까


 

배고프지 않냐

감자전 ㅁ친ㅠㅠㅠㅠ방송 볼 때도 엄청 먹고 싶었는데


 

계란국도 한가득 만들어먹고

하.. 내가 박소담이었어야해


 

쌈채소 양 좀 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편식도 안하고 고루고루 잘 먹는 것도 보기 좋았음



토스트 내용물 대박이고 정우성이 구워준 소시지 뽀득뽀득한게 맛있어 보이더라

한입만!! 외치고 싶었음

진짜 역대 삼시세끼 중 가장 삼시세끼다운 밥상들이야




보면서 저 밥상에 내 밥그릇이랑 수저 가져다 놓고 싶음..자연스럽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나라 왔을 때도 잘해 먹고 출연자들 케미가 너무 좋아서ㅠㅠㅠ

방송보면서 힐링 제대로 하는 중임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