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음식 명언

2019. 3. 16. 13: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부분 많이 본 것들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정리해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최강창민

맞아 돈주고 사먹는게 편하고 행복함





 

여자친구 은하

조금 일찍....은하 나랑 같은 마인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백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옳소


 

뉴이스트 백호2

킬포1 약간 질문을 잘못했어

킬포2 만약에 너가 족발이야




 


뉴이스트 백호3

백호 음식 부분 지분율 무엇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슈가

맞는말 대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부먹찍먹 따질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는게 이득이라는 말도 하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한 

김동한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막힐 땐 보쌈으로 누르면 된다' 이말도 개빵터졌었닼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정은지

맞아 술은 그냥 마시면 되는거야





 

빅스 라비
ㅋㅋㅋ고기 라비선생ㅋㅋㅋㅋㅋ
너무 내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예인

고로 지금 나는 배고프다





 

박지훈

점심은 고기죠 그렇죠 고기 최고죠





여기 나오는 아이돌들 다 먹잘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