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사복 사진집 내도 될 것 같음

2019. 3. 16. 13: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호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들 보면 색감이 미쳤단말 나옴

색 매치를 어떻게 이렇게 잘하지?



아니 신기한게 나는 수호가 옷을 일부러 배경 맞춰서 입는건지 아니면 그냥 입고 나갔는데 배경과 맞춰진건지 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배경이랑 찰떡이라


사진들도 편한하면서 존멋인 그런 사진들

워낙 얼굴이 잘생겨서 그런것도 있지만 사진에 얼굴도 잘 안보이는 것도 많은데 멋있는게 보여



매번 옷이랑 색감 딱딱 맞는거 너무 신기..

사복도 잘입는 거 같고



어떻게 하늘을 배경으로 색 맞출 생각을 해요...

미쳤어.............대박이다



처음 인스타할때 제일 sns같은거 안하게 생긴 멤버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사진 올라오는 거마다 보는 맛이 있음 다음에는 또 어떻게 올라올까 궁금해지기도 하곸ㅋ




피씨 배경화면으로 써도 될 것 같은ㅋㅋㅋㅋㅋㅋ

은근 남친짤도 많아서 내가 매일 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