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당일까지도 완성이 안됐던 곡 씨잼, 비와이 - Puzzle (prod. by 보이콜드)

2019. 9. 11. 03: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씨잼, 비와이 - Puzzle (prod. by 보이콜드)



*그때 쇼미에서 비와이가 뽝 터지고 거의 바로 나왔던 곡임
쓰니가 좋아했던 곡인데 흥미돋길래 가져옴

보이콜드 힙합엘이 인터뷰 中 (http://hiphople.com/interview/14009974)



퍼즐이 8월 11일(목) 0시 공개였는데
수요일 아침에 녹음이 끝났다고함ㅋㅋㅋㅋㅋㅋ





알다시피 아이돌 같은 경우에는 2주(?)전부터 티저뿌리고
컴백한다고 공지뜨는데;; 래퍼니까 그렇다쳐도ㅋㅋㅋㅋ
정작 프로듀싱하는 보이콜드는 아직 음악 만들지 않았고 래퍼들도 가사도 안썼다고함ㅋㅋㅋ
자기가 만드는곡이 퍼즐인지 몰랐다고ㅋㅋㅋㅋㅋ더블싱글 개웃ㅋㅋㅋㅋ
보이콜드도 대단ㅋㅋㅋ




나도 프로듀서들 인터뷰 같은거 가아아끔 봤을 때
믹스 마스터링이 보통 2,3일이나 일주일도 걸린다고 봤던거 같은데
30분ㅋㅋㅋㅋㅋㅋ



보이콜드는 원래 성격이 다 계획짜서 가는 스타일인데
쇼미로 둘다 너무 유명해져서 어쩔수 없었다고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