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않은 펀치를 가진 소희

2019. 9. 11. 03: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상으로 보는걸 ㅊㅊ)


~배텐 방송중~
로켓펀치 멤버 중 누구 펀치가 가장 세냐고 물어봤음
(울림 핵주먹 유지애의 후예가 누구냐고ㅋㅋ)


수윤 연희 피셜
셋 중에서 제일 어린 소희가 제일 세다는데


(둘은 힘이 없어서 펀치를 못날린다구 이러고 있음ㅋㅋㅋ)


배디가 한번 살짝 해달라고 했는데
소희는 벌써 제대로 할 준비 끝났고ㅋㅋㅋㅋ
(세게해도 돼요??ㅋㅋㅋ)




짤만봐도 풀파워 확실


소희 펀치 한번에 언니들도 놀라고 배성재도 놀람ㅋㅋ


생긴건 귀염귀염한 웃상인데
이름대로 펀치 잘 날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