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팬미팅 한 선미

2019. 9. 15. 2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선미 날라리 활동이 2주활동이라

마지막 음방 끝나고 야외에서 간단히 미니 팬미팅을 함




 

마지막 방송이라 그런지 혜자 팬미팅이었다고 함








 


것도 그럴 것이 즉흥으로 소속사 직원한테 허락맡고 팬들에게 셀카를 찍어주기로 함



팬들이랑 일대일로 셀카, 동영상 다 찍어주고

동영상 찍는 팬들한테는 무슨 말 해줄까? 물어보고 

팬들이 해달라는 말 해주고 허그도 해줬다고 함 

진짜 완전 혜자 아니냐? 미니 팬미팅인데?!




한 팬이 공부하라고 말 해주세요 했나 봄 

그러니까



야! 정신차리고 공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칼지게 일침 날린 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를 계속 사랑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고 말하는 선미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갑자기 뭉클해졌어 ㅠㅠㅠㅠㅠ 










이렇게 셀카찍고 영상도 찍는 데만 거의 한 시간은 걸렸다고 함 

혜자 팬서비스..ㅇㅈ 

 

 

 

 

포토타임에 포즈도 다양하게 취하고 너무 예쁘다 ㅠㅠㅠ

선미는 하는 행동들 보면 마음도 착한게 너무 보여 ㅠㅠㅠ천사야 

날개는 어디에 두고 다니는 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