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잭슨 이것이 외국인 멤버의 주접인가

2019. 3. 16. 1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갓세븐 멤버 잭슨은 같은 멤버인 진영이 칭찬을 매우 많이 하는 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국어로 주접떠는 편(나 이런거 처음봐....처음에 외국인 팬이 댓글 쓴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 안 보이지만 별이야

진영 눈에 스토리 있어!

"내가 너의 눈이야 너의 앞길 이미 봤어"

이게 무슨 말인가 싶었는데



인터뷰에서 "진영이는 모두에게 인정 받는 배우가 될 거에요."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슈스 보는 눈 탁월한 잭슨



라디오에 나와서도 "진영이 얼굴 아시아 top10 안에 들어요"

게다가 중요한건 속이 더 예쁘다고도 한 잭슨ㅠㅠㅠ

잭슨 주접 아무도 못 따라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외+

친한 친구인 비투비 일훈이이게

끝이 없다 너의 주접

    




같은 소속사인 유빈(누나)에게 유빈 컴백 당시 기념방송 할 때 했던 말

"누나는 이렇게 스포트라이트 없어도 빛이 나니까~"







+팬들한테+

지나가는 참새보고 팬들(아가새) 생각난 잭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윗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