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탑골공원

2019. 9. 15. 23: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즘 스브스 유튜브에서 '인기가요' 스트리밍 해주는데 ㅋㅋㅋ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반 음방 해주거든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려든단 말야 

그래서 온라인 노인정ㅋㅋㅋㅋㅋㅋㅋ온라인 탑골공원이라고 불림ㅋㅋㅋㅋ




 

 

 

보다보면 전지현, 송혜교, 신민아 등등 

지금은 탑스타인 연예인들 신인 시절도 볼 수 있어서 보는 재미 쏠쏠함ㅋㅋ






 

MC 김소연은 온라인 탑골을 통해 

생각보다 똑 부러지는 진행실력으로 떡상중 

미모도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그리고 보면서 감탄하게 되는 

어나더 미모의 1세대 여돌들 




S.E.S 유진



베이비복스 간미연


베이비복스 이희진 



   

핑클 이효리



 

핑클 성유리



그리고 1세대는 아니지만,,


 

풋풋했던 권이사님 




다들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 

미친 미모 때문에 공원 빠져 나오질 못하고 

미친 드립력 때문에도 빠져 나오지 못한다는 사람들 많음 

가수들 나올 때 채팅창 난리나는데 ㅋㅋㅋㅋ 드립들 존웃ㅋㅋㅋ


 

최재훈 

(기안 닮았다고해서) 기안 74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안문숙


 

조성모 

 

 

이소은

탑골 선미 



 

구피

탑골 나이트

납 중독



 

터보 김종국


근손실 창법

박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