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씬 수용력 넘치는 프로듀서 보이콜드

2019. 9. 17. 00: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유연해서 꼭 힙합씬이 아니어도
콜라보 제의가 자주 들어온다고



클라이언트에게도 맞춤-☆
(당연한거긴 하지만, 뭔가 힙합 하면 쎈? 편견 때문에ㅜ)



(래퍼들이랑 작업한거 빼고 가져온거! 무슨 은행도 했다했는데 기..억..이...ㅎ..)

​원밀리언



엘르코리아



데이즈드 코리아



힙합왕 드라마 OST



확실히 평소 성격에서 좀 나오는거 같음ㅋㅋㅋㅋ

(※이건 그냥 재미있으라고 쓴거니까 진지하신분들은 뒤로ㅋㅋㅋ)



~옛날 그루비룸 라방~


댓글: 싸우면 누가 먼저 화해하자고 해요?
규정: 너가 잘못했네 안했네 서로 따지다가, 성원이(보이콜드)를 불러요.
휘민: 맞아ㅋㅋㅋㅋㅋ
규정: 보이콜드 재판관님 앞에서 서로 변론의 시간을 가지고나면,
잘잘못을 다 따져주고 엉덩이 맞기같은 형벌까지 내려줍니다ㅋㅋㅋㅋㅋ
휘민: 그러면 저희는 깔끔하게 인정하고 끝내요ㅋㅋㅋㅋ

(22:00~)



저번주 쇼미더머니에서도





릴타치 패배감 때문에 무대고 뭐고
분위기 조져버리고 있는 상황에서
걱정해주는 애는 얘밖에 없음ㅋㅋㅋㅋㅋ
(이거보고 보살이라는 생각도 들음)





차분하고 수용성있어서 사람들이 좀 편해하는거 같음ㅋㅋ
(사실 내가 이런 성격 좋아해서ㅋㅋㅋㅋ
팀플할때도 이런사람 최고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