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국 아이돌 메이킹아이돌

2019. 9. 17. 00: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컬평가하는 시간 (엠알x, 마이크x)
유명한 사람들 앞에서 평가 받았는데 혹평 받았음







세븐어클락 애들이 긴장해서 눈도 못마주쳤음ㅜ



한겸, 정규 빼고는 모두 존재감 0



특히 이 오스틴브라운이라는 사람이
되게 잘 조언해줘서, 내가 아이돌이었으면 전래 고마웠을듯









자기는 매일매일 미쳐서 노래했었다고
실력에 투자 해야한다고ㅇㅇㅇ



.

.

.

.

녹음하러 가는길



~겟어웨이 부르는중~



갑자기 스탑스탑 외치는 쭌형



(코러스부분) I can't live without you~
이거를 다같이 부르는데 똑같은 음으로함







다같이 똑같은 음으로하면 안된다고





진짜 화음넣어서 하니까 훨씬조음ㅋㅋㅋㅋ
이래서 프로듀서가 있나봄




녹음실도챡



타미가 편곡한 겟어웨이 듣고 우오오오 했음



한겸이부터 하는데
한겸이는 확실히 평이 좋음






그다음은 메보라인 이솔









그래도 이솔을 가장 칭찬 많이함




다음은 정규





아까 코러스 부분( I can't live without you~)에서
정규가 메인음을 맡아서 하는데, 이부분이 고음임









계속 안돼서 결국 울음ㅜ



보컬 트레이닝까지 같이하고



들어가서 다같이 노래함ㅋㅋ

나머지 멤버들은 순조롭게 끝나고 녹음도 끝남

.

.

.

미국에서 게릴라콘서트로 데뷔?무대함





겟어웨이는 그때는 발매전이라? 못찍게했나봄



아무튼 이렇게 마무리했음







세븐어클락 겟어웨이는 이번년도 상반기에 활동했던 곡임
(근데 크레딧보니까 타미는 없어서 아마 편곡버전은 안넣었나봄)



위에서 박준형이 말한것처럼
코러스 부분은 화음으로 나눠서부름 (0:56~)



나름 쓰앵님들 의견 반영해서 하려는거 같아 보이는게
비하인드 알고봐서 그런지 신기방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