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나는 메시보다 발롱도르 더 받고 싶다

2019. 9. 19. 00: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Cristiano-Ronaldo-Lionel-Messi-UEFA-Player-of-the-Year-award-1171735.jpg [스포티비] 호날두: 나는 메시보다 발롱도르 더 받고 싶다


호날두: 


나는 발롱도르를 더 받고 싶고 그럴 자격이 있다.


메시는 환상적인 선수고 축구사의 역대급 선수다.

하지만 나는 메시보다 더 많이 6개, 7개, 8개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메시와 친구는 아니지만 우리는 15년간 경쟁을 해왔다.

나는 메시와 좋은 관계를 갖고 있다. 


나는 메시가 나를 더 좋은 선수로 만들기 위한 압박을 준다는 걸 알고 있다. 

나도 메시를 더 좋은 선수로 만들기 위해 압박했다.



나는 내가 축구 역사상 최고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다른 선수가 최고일 테고 나는 두번째다.


나는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내가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하나라는 걸 알고 있다.

나는 기록을 따르지 않는다. 기록이 나를 따라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