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우산짤 비하인드

2019. 9. 19. 00: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이 직접 말해주는 우산짤 탄생 비하인드




현실미 넘치는 답변ㅋㅋㅋㅋㅋㅋ

친구 만나서 게임할려고 pc방가는 도중 비가 옴ㅋㅋㅋㅋㅋㅋ




근데 우산 뜯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진 우산 쓴 채로 친구한테 사진 찍어달라 부탁함



그렇게해서 탄생한 김재환 우산짤

웃긴게 김재환 건너편에 있는 분들 우산은 멀쩡한거ㅋㅋㅋㅋㅋ

재환이 우산만 그지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우산짤 보고 팬들이 여기저기 합성한거 보고 재밌었다는 재환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ㅋㅋㅋㅋ확신의 개그원픽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게 팬들이 합성한 짤들 ▼

맨 마지막 사진에서 김재환 한참 찾음

김재환 하는 삶 늘 재밌고 웃기고 짜릿하고 행복함ㅋㅋㅋㅋㅋ너무 좋아






+ 우산 합성짤 추가


팬들 씽크빅에 뽝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산들 인스타


 

좋았어 자연스러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