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에게 DM보낸 유명 여배우 한예슬

2019. 9. 28. 08: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크러쉬에게 DM보낸 유명 여배우 한예슬

 

 

 

 

 

 

한예슬이 발렌티노 이벤트에 참석했는데

그때 크러쉬가 공연을 함. 

공연 장면을 자신의 유튜브에 사용해도 되겠냐고 물어보느라 DM보냄ㅋㅋ

 

 

 

 

 

 

 

 

 

 

그리고 한예슬 유튜브에 올라온 그날의 한예슬

요즘 올라오는 한예슬 사진들 보면 어떤 각도로 보나,

어떤 포즈로 보나 그냥 한결같이 다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 to the 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 시작 전 이 날 포토콜에서 한예슬

개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써

예쁘고 끼부리는 거 장난 아냐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