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토리 창업자 하비프러너 김한균 화제

2019. 9. 30. 00: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코스토리 창업자 김한균 화제

파파레서티 + 코스토리 둘다.....대박을 치신 신화같은분

대박이다......진짜 성장세가 어마어마한데

코스토리 창업자 하비프러너 김한균

하비프러너가 새삼 화제가 되쎈용!

김한균, 남성 최초 뷰티블로거에서 사장님으로!

김한균씨는 남청 최초의 뷰티 파워블로거이자 코스토리를 만든 ‘성공신화’의 주인공. 2016년 기준 코스토리는 매출 1300억원을 달성한 기업이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던 브랜드고 현재도 홍콩, 중국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한균 씨는 본인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중국 진출 후 사업이 크게 성장했다. 처음엔 남성 화장품 사업을 했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다. 이후 김한균 씨는 “아이 피부가 좋지 않아 고민을 했다. 아이를 위한 보습화장품이 도움이 됐다”고 했다.


그는 2년 전, 서울 강남구에 본사 사옥도 마련했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공간들을 소개한 뒤, 대표이사실을 보여줬다. 비어 있는 공간에 대해 김한균 씨는 “퇴임하면서 비워줬다”며 “창업자가 대표이사를 사임하고 결정 권한을 주는 것이 겁났다. 하지만 잘 하는 것에 집중하고 싶었다. 회사를 운영하는 것보다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더 알고싶다면?

 

젊은 사장의 열린 사장실
https://paiele.blog.me/
약 7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김한균의 블로그. 약 천 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코스토리 대표이사 김한균 말하고 쓰고 듣고 이야기 하는 열린 사장실 beautiful life from little seed. 작은 실천의 힘을 믿습니다. 사랑하고 일하고 일하고 사랑하라. 그게
삶의 전부다.

 

진짜 멋진 남성 CEO........믿고 쓰겠습니다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