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에서 제일 반전이었던 AOA 혜정 매력

2019. 9. 30. 0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퀸덤에서 제일 반전이었던 AOA 혜정 매력

 




레몬으로 시트콤 찍을때부터 극호였는데 ....






성격까지 털털하고 착해ㅠㅠㅠ


본인도 멤버선택 광탈 당해서 속상했을텐데 끝까지 막내 먼저 챙기는거 보고 정말 대인배구나 싶더라




사실 AOA 혜정 첫인상만 봤을땐 도도하게 생겨서 약간 쎈캐에 새침데기인줄 알았는데 하는 행동 보니까 완전
그 반대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



존예다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