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강남-이상화 비밀연애 태진아한테 들킨 사연

2019. 10. 1. 0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상이몽] 강남-이상화 비밀연애 태진아한테 들킨 사연.jpg

둘이 호감 있을때 강남네 강아지 데리고 같이 놀러도 다니고 그래서

이상화랑 강남네 강아지가 친했다고 함 

 

어느날

강남 이상화 태진아가 같이 촬영장에 있었는데 

강남네 강아지가 누가봐도 처음본 사람 같지 않게 이상화한테 안기고 이상화 쫓아다니고 해서 

태진아가 둘 연애 눈치챘다고 함ㅋㅋㅋ

 

 

참고로 강남네 강아지 이름 = 강북

 

강북이가 태진아한테는 겁나 안가고 으르렁 거리고 그랬었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