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완전 큐피드 아니냐고

2019. 3. 18. 20: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훈이 머리 엄청 빡세게 볶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큐피드 아님 뭐냐구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실복실 강아지 같어

눈매 완전 깔끔하게 잘생겼고 머리만 봤을땐 누가 어울리냐 싶은데 

그걸 해내는게 박지훈 얼굴이었다고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컵하는데 간지러움 못참는 박지훈을 봐줘

웃는거보고 나도 같이 광대승천... 이 글을 보고 있는 너도 혹시...? ☞



팬미팅에서 머리 복슬복슬하게 볶고 나온거 너무 예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미모에 내가 탈탈 털리는 기분ㅠㅠ

계속 보고 있으면 홀리는 기분 드는거 나뿐만이 아니지?

지훈이 움짤만 보고 있으면 몇번이고 다시 보게 됨

팬미팅에서 press your number 부르면서 춤추는거 봤는데 중간에 단추도 막 풀고 막 쩔드라

그래서 너무 좋다구 지훈아^^


머리 볶은거 풀면 이렇게 됨

생머리 셀카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내 광대좀내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