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어깨에 꿀발라놓은 윤아

2019. 3. 18. 20: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녀시대 센터는 아무래도 소녀시대 메모 어깨에 꿀을 발라 놓은 듯하다



 

이렇게ㅇㅇ

항상 챡 달라붙어 있음

찾아보면 윤아가 태연한테 기대고 있는거 되게 많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아늑함이 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상 태연 키가 158cm 윤아 키가 168cm인데 

약 10cm 차이 나는데 윤아가 기대는거 겁나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이보다 커서 걸치기(?)에 안정감 있을 것 같긴함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너모 귀여워 얘네ㅠㅠㅠㅠㅠ

귀요미즈라고 부른다매 완전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윤아가 이럴때는 확실히 태연보다 동생인 느낌 확 들음ㅋㅋㅋ

약간 윤아 대형견 같고 귀엽고 난리임ㅠㅠㅠㅠㅠ


윤아가 태연이 콘서트 갔을 때도 이렇게 기대고

런닝맨인가 촬영때도 깨알같이 구석에서 탱구한테 찰싹 붙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도 언니 만나면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보고 있음 힐링돼ㅠㅠㅠ예쁜애 옆에 예쁜애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