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 방송 출연한 이상엽 배우는 배우다

2019. 3. 18. 20: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이상엽 배우님이라고 알아?



이 분이 대도 방송에 나오셨는데...






와................입덕 바로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여태 잘 몰랐지?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배우는 배우인가봐 ㅠㅠ 

TV로 볼 때는 잘 몰랐는데,,,너무 잘생기셨음 ㅠㅠ 





 

방송국 카메라가 부~하게 보이는 것 같다는 말에,

좀 그런 게 있는 것 같다면서 배우들이 더 빼는 거라고 ㄷㄷ

제스처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방송에서 빠질 수 없는 먹방! 도 하심ㅋㅋㅋㅋㅋ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지 않냐? 해맑아 ㅠ 



 

요 근래 사진들도 검색해봤는데, 소년미도 낭낭하시고 ㅠㅠㅠㅠ 

근데 ...올해 37살이래 ㅠㅜㅠㅜㅠㅜ 동안 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