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로 보는 자본주의의 무서움

2019. 3. 18. 20: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상의탈의한 최강창민을 보고 부끄러워하는 유노윤호

최강창민 가슴이랑 눈 마주치더니 오우!!!!!!!!이래ㅋㅋㅋㅋㅋ



그리고 카메라 앞에서는

부끄러움? 그게 뭐임?

유노윤호 가라사대 질색하는 최강창민을 보고 싶으면 스킨십을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앞에서는 만지작 만지작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질색하는 유노윤호를 보고싶은 최강창민의 반격

최강창민은 받은만큼 돌려주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창민 曰

"정말 자본주의의 노예들이네요. 어쩔 수 없이 굴복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머리가 깨지든말든ㅋㅋㅋㅋㅋㅋ퍼스널 스페이스는 존중해야하는 편인 최강창민

아이거존1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화보촬영에서는 퍼스널 스페이스? 먹는건가요?

그런거 뛰어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창민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싫어' 딱 이 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하지만 자본주의에 굴복해버렸습니다



이제는 쑥스럽고 부끄럽고 뭐 그런거 없음

그냥 빨리 찍자ㅇㅇ

그러고 황급히 떨어짐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 앞에 한없이 겸허해지는 동방신기를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