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캐리하는 귀염대장 건후

2019. 3. 18. 20: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무발목이 너무나도귀여웠던 밍구기 ㅠㅠㅠㅠ 

어느새 커서 무발목이 없어졌지만..........



떠오르는 무발목 보스가 있음

건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동통한 발목으로 랜선 이모들 마음 훔치고 있는 중 ㅠㅠㅠㅠ ㄱㅇㅇ ㅠㅠㅠㅠ


ㅋㅋㅋㅋ요염한 자세의 건후 

시선은 자연스레 발목으로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부츠 신은 것 같은 건후의 발목ㅎㅎㅎㅎ




 

 

아니, ㅋㅋㅋ 발목이 원래 이렇게 귀여운 거야?ㅋㅋㅋㅋㅋ 요새 건후 넘 귀요미야 ㅠㅠ

 

 

 건후는 발등도 두꺼워서(?) 더 귀여운 것 같아 ㅠㅠㅠㅠㅠ 귀엽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 

 

 

뒷태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지구 뿌시고 싶다 


건후 사진들 보니까 광대가 하늘로 치솟는 중 ㅋㅋㅋㅋ 




무발목 건후의 빠른 워킹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