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장원영으로 태어나겠습니다

2019. 3. 18. 2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시 태어난다면 아이즈원 멤버 중 누구로 태어나고 싶어요?

예나 vs 유리



나코 : 예나언니!


그랬더니 원영이는



"전 장원영으로 태어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역싴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반응하는 나코ㅋㅋㅋㅋㅋ나코 한국말 엄청 잘하네 많이 늘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래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 피지컬에


이 비주얼이면



장원영으로 태어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부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