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김밥을 만들었던 킴 카다시안..

2019. 10. 7. 00: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핫도그스시라는데ㅋ

개소리마라 킴아.......저건 스팸김밥이란다 ^^



미국 반응은 존나 안좋았다고 함ㅋㅋㅋㅋㅋ
저게 뭐냐(진짜로 뭔지 모르니까), 괴식이다, 테러다
어떻게 애들한테 저런걸 먹이냐ㅋㅋ

한국인 눈엔 걍 평범한 애기용 김밥인뎈ㅋㅋ

와중에 그건 이상한 음식이 아니라 한국 음식 중 김밥과 유사하고 맛있다고 말해준 미국인도 있었고

마찬가지로 하와이 음식인 Spam musubi 와 비슷한데 맛있다고 한 사람도 있었음ㅋㅋ



기사 보니까 김을 nori(김의 일본어인듯?) 라고 쓰면서
쌀과 해초류의 조합 자체를 이상하게 보는것같았음ㅋㅋ
반응이 역겹(disgust)다고ㅋㅋ..

아시안 음식 잘 알거나 저 스팸 무스비 알던 사람들은 걍 원래 있던건데? 이런 반응이고 ㄹㅇ 모르는 사람들은 존나 괴식으로 보였나봄

 

 

미개한 미국인들은 모르겠지 저 맛을..............킴아 느그본 좋아할시간에

한국이나 쳐와서 예의나 배우렴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