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개그 1인자 이덕화

2019. 3. 18. 2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진운이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출연했었던 도시어부에서의 일이야



 멤버들과 저녁을 먹으면서 입대 전 꼭 맛 보고 싶은 동해 손맛이라던 정진운



 하지만 그는 이 방송을 자대 배치 받았을 때 재방송으로 보겠다고....ㅠ



 갑자기 분위기 숙연.........





그래서 같이 출연한 황찬성이 머리도 깎는 거냐고 물어봤음 










그 이야기를 들은 덕화옹 







 부럽다 깎을 머리라도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가면 된다면서 입대하겠다고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화옹 유쾌하시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