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뽀작 야망있는 라이관린

2019. 3. 18. 2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해투'에 스페셜 MC로 라이관린 나왔는데 

생각보다 진행도 잘하고 한국말도 잘하고 커엽더라ㅋㅋㅋㅋ


 유일한 여자 MC 조윤희님의 마음= 내 마음ㅋㅋㅋ



의상 부터가 이관린에게 잘 어울림ㅋㅋㅋㅋ 

해리포터 영화에서 갓 튀어 나온 듯 




이를 본 조세호가 


라이관린이 반가운데 왜 갑자기 스페셜 MC가,,,,,라고 하니까  

 

 유재석이 방송사에는 가을과 봄, 두 번의 개편이 있다고 말함



그 말을 들은 조세호 표정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윤희도 조세호가 인수인계 하러 온 줄 알았다면서 ㅋㅋㅋㅋㅋ

인수인계 하고 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라이관린이 오늘 조심해야 될 것 같다며 도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작년에 방송된 SM특집을 봤는데 진행이 끊긴다고 ㅋㅋ

 

 대본 번역기 시절의 조세호를 보면서 

저 정돈 나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고정 MC를 노리고 있던 야망남ㅋㅋㅋㅋㅋㅋ라이관린ㅋㅋㅋㅋㅋ귀여워 






그리고 MC들이 워너원 활동 마무리한 소감에 대해 라이관린에게 물었음






라이관린이 형들 없이 혼자 해야 하니까,

멤버들 없는 빈자리가 외롭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매니저와 단둘이 이동 중, 

매니저가 워너원 노래를 듣는데 

 

 라이관린은 밤하늘의 별을 보니 더욱 멤버들이 생각나더래



 

혼자들으니까 그런 감정이 왔다면서,,, 



혼자라는 말을 들은 유재석이 

전현무를 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러모로 혼자라는 얘기는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조심하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치고 있는 라이관린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