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건들이면 큰일나는 에이핑크

2019. 3. 18. 2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핑 언니라인

1. 리더 박초롱


 

합기도 했었음

아버지가 합기도 관장님이고 박초롱은 합기도 공인3단ㅇㅇ 호신술에도 능함



그러나

개구리에 매우 약함ㅋㅋㅋㅋㅋㅋㅋ

겁이 엄청 나게 많음ㅋㅋㅋ바퀴벌레는 잡을 수 있지만 개구리는 무섭다고 함ㅋㅋㅋ








2. 윤보미


태권도 공인 3단ㄷㄷ 장래희망이 태권도 국가대표 였고 가수 안했다면 태권도 계속 했을거라 함

운동신경이 좋아서 달리기, 허들을 비롯한 육상종목과 탁구, 테니스, 야구, 볼링, 스키, 보드, 

치어리딩까지 다 잘함 (뽀미 못하는게 뭐야?ㅠ)








근데 보미도 겁이 많은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정은지

(플랭크 하면서 다리들기 가능한거였냐?ㄷㄷㄷㄷㄷㄷㄷㄷ)

 

운동더쿠임ㅇㅇ 복싱도 배우고 힘도 셈

허리가 아파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지금은 안하면 안될 정도로 운동에 빠졌다고함

학창시절에 펜싱을 배운 적이 있는데 팔힘이 너무 세서 선생님이 하고 계셨던 보호대를 뚫었다고..


매우매우 강력한 에이핑크 언니라인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동생들 함부로 건들면 큰일남^^

에이핑크 짱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