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의식 못하는 반려견 생활의 필수 요소 산책

2019. 10. 8. 01: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의식 못하는 반려견 생활의 필수 요소 산책

강아지 산책은 무조건 선택이 아닌 필수임

사람에게 의식주가 필수라면 반려견에게는 보식주가 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와 산책하는 것에 로망을 갖고 키우지만 그건 말그대로 로망임 하루에 한번은 꼭 나가줘야하는데 우리나라에는 본인이 나가고 싶을때만 산책 나가는 무지한 견주가 천지빼까리



휴대폰, TV, 컴퓨터, 책 등등 아무것도 없이 일주일넘게 독방에만 갇혀있으라고 하면 가능한 인간은 극히 일부인데 그걸 반려견 입장에선 생각을 못함



 

http://naver.me/xxXObl8v

 

호주, 24시간 이상 반려견 산책 안 시키면 벌금 330만원

호주 수도자치구 동물 관련법 개정 추진…학대행위 2년 이하 징역 (시드니=연합뉴스) 정동철 통신원 = 호주의 수도 캔버라가 있는 수도특별자치구(ACT 준주) 의회가 동물을 감정적인 존재로 인정하고 동물 복지를 획기적

n.news.naver.com


호주에선 산책 안시키면 벌금을 물어낼 정도로 반려견의 산책을 중요시한다는 점!

 

제발 기본도 못지킬거면 키우지도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