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춤선 쩌는 아이돌

2019. 3. 18. 20: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내 개인적인 의견이니 추가하고 싶은 사람 있으면 댓글로 달아줘




1. NCT 윈윈

 

윈윈은 중국 무용 수재ㅇㅇ

중국쪽에서 유명한 학교? 거기 다녔는데 엔시티로 데뷔했다고 들었던거 같음

 진짜 이거 너무 대박적

윈윈 턴 할때마다 어떻게 머리가 저렇게 카만히 있는지 너무 궁금해

시선은 아래를 향하는데 다리가 회전하는게 진짜..







2. 빅스 엔

엔은 메인댄서인데

현대무용, 한국무용, 힙합, 발레, 재즈댄스 등을 소화할 수 있는 멤버ㄷㄷ

 

 나 아직도 여기서 못헤어나오고 있잖아^^

이거 처음봤을 때의 충격이란...

빅스 엔이라는 멤버를 내 머리에 쾅하고 박아넣은 솔로 퍼포먼스였다

안본사람 없지? 있으면 꼭 봐 아마 지금까지 왜 몰랐을까 할껄








3. 방탄소년단 지민

부산예술고등학교 수석입학 했다고 한거 같음

무용과 였는데 춤이 진짜 나풀나풀해...

지민 춤추는거 보면 나비 같다는 생각 많이함

맨발로 추는거 실화냐

(이거 주은짤이데 이거 무슨 무대인지 아는사람?)


개취로 봤을 때 나는 지민 춤선 진짜 좋아하는데

방탄무대들 보면 춤 되게 격하고 강하고 그런거 많잖아

그 와중에 지민 춤추는거 자세히 보면 되게 유려함 다른 멤버들보다 좀 더 부드러운 느낌?

무용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하늘하늘하고 엄청 가벼워보여

(특히 봄날 출 때 그 바닥 쓸고 오다가 허리힘으로 일어나는 춤 그거 입덕 포인트인듯)


+ 이건 웃겨섴ㅋㅋㅋㅋㅋ

이거 어디서 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엑소 카이

 카이도 발레하지 않았음??

카이는 춤도 춤이지만 표정연기가 예술인거 같애

 

내가 좋아하는 무대 중 하나인 '나비소녀'

이거 추는거 보고 한때 나비소녀 직캠만 엄청 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소녀가 나비랑 사랑에 빠진 소년 이야기(?)라던데

표정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에 빠져버렸다8ㅁ8

진짜 사랑에 빠진 소년같쟈나


그래서 다른 무대들도 물론 잘하지만

나비소녀 춤 추는 카이 젤 좋아함

 

 









그리고










이준이 있었지

 

 한예종 출신

아마 이준 나오기 전에는 무용하는 남자 아이돌 없지 않았냐?

이준 나온 후에 무용하는 남자가 이렇게 멋있구나 생각함

이준 춤선 오져 레알

갑자기 이준 무대 보고싶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