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인생 바꾼 강호동 한 마디

2019. 3. 18. 20: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종민이 강호동에게 들은 말 한마디가 있는데



무려 인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된 말이래 

무슨 말이길래, 인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정도...?








예전에 '연애편지'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했을 때인데





후배가 지각을 한거야 





 

늦었는데 죄송하다는 사과도 없이 대기실로 슝 가버렸다는 그 후배  






그 프로그램 MC가 강호동이었는데, 

강호동이 있는데도 지각을 하고 사과도 안했다고? 다른 멤버들이 의아해 하는데 




 

 

강호동이 가만히 있더래 ;;; 

(다른 멤버들, 믿지 못 하는 분위기) 





그래서 강호동에게 김종민이 왜 뭐라 안 하냐고 했어 



김종민이 나보다 후배니까 내가 뭐라하겠다고 했는데  








그 때 강호동이 한 마디! 

이 말 한마디가 김종민의 인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는 그 한마디! 





























 

는 너도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뭐 엄청 대단한 일 있는 줄 알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