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강남한테 결혼반지 받은 이상화의 반응

2019. 10. 9. 0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상이몽 강남한테 결혼반지 받은 이상화의 반응

와 알 진짜 크다;;;;;;;;;;;; 놀랄만해 진짜 완전 커서 눈물도안나오게 놀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 알이 장난이 아니넼ㅋㅋㅋㅋ

나도 커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후 그의 아버지가 일본에서 대형 호텔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는 준재벌이라는 사실과 함께 그의 이모부가 연 매출 270억원이 넘는 국내 구두브랜드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이며 프로골퍼 김우현과도 사촌지간인 것으로도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당시 강남은 ‘금수저’소문에 대해 “내가 아니라 부모님이 돈이 많은 것”이라고 당당히 밝혀 신선한 이미지를 안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