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전세계 판매량 연간1위 후보로 예상되는 앨범 방탄소년단 빌리 아일리쉬

2019. 10. 9. 00: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미쳤다 ㅋㅋㅋㅋㅋㅋ무슨일이야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2004 ~ 현재까지 그 해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팔린 앨범들

(에이미 와인하우스, 콜드플레이, 레이디가가, 아델, 브루노마스, 겨울왕국, 에드시런 등)

 

 

 

 

그렇다면 2019 올해 저 공간을 채울 앨범은???

 

 

 

후보 1. 

 

빌리아이리쉬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

 

 

올해 전세계적으로 제일 핫했던 앨범

+ 이번 그래미에서 신인상 가장 유력해보이는 후보

 

리싱인 배드가이는 올해 전세계 조져버린 최고히트곡 중 하나

 

현재 300만장 넘었고 미친 롱런으로 아직까지도 매달 10~20만장씩 나가고 있어서

누적으로는 방탄보다 아직 딸리지만 연말까지 역전할 가능성 충분히 있어보임

 

 

 

 

후보 2.

 

방탄소년단 Map of the Persona

 

'현재까지는' 올해 월드판매량 1위라서 저 목록에 걸려있긴한데

빌리가 무섭게 따라오고 있어서 저 사진이 빌리로 바뀔 가능성도 있어보임

근데 아직 누적판매량 차이가 좀 나기도 하고 (방탄 400만장, 빌리 300만장)

올해 또 컴백한다면 이 앨범까지 판매량 버프받으면 또 방탄이 계속 연간1위 지킬수도?

 

 

 

 

 

테일러 Lover는 생각보단 추이가 연간1위 노리기엔 좀....

거의 9월 다되서 나오기도 했고 ㅠㅠ

 

사실 퀸델느님이 출격하면 단 2주 판매량만으로 다 정리 가능하실듯 하지만

올해 12월에 나온다더니 무산되는 분위기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