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 체질인 것 같은 장현승 근황사진

2019. 3. 18. 20: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현승 얼굴 밝아진 것 봐 

군대 체질이라는 말은 이럴 때 하는 것 같음ㅎ 


입대 전에는 퇴폐미 있었는데 


군대 가더니 엄청 똘망똘망 해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오죽하면 사람들이 군대가서 퇴마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대 전 장현승과 입대 후 장현승 

같은 인물인데 느낌이 너~~~어무 다름 










사실...장현승 군대 가면 적응 못하고 막 그럴 줄 알았거든?!

근데 착실하게 군 생활 잘 하고 있나 봐~ 

칭찬 릴레이에도 언급 된 거 보면,,




3소대 상병 장현승

떠오르는 에이스! 장현승 일병은 매사에 열심히 임무수행하고

센스있고 늘 밝은 미소로 중대장 및 용사들을 대해줍니다.

늘 솔선수범의 자세로 모범적이며 성실하게 병영생활 하는 현승이는

부대원 모두에게 귀감이 됩니다.


용사 간부를 막론하고 배워야할 바람직한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고 배려있는 모습 계속 잘 보여주기 바랍니다.

항상 고맙다 *^^* 

-중대장-




 

 군대에서 사람들이랑도 잘 지내는 것 같아보이고, 얼굴이 행복해보이고 맑아졌어 



 전에는 몰랐는데...베레모 벗으니까 잘생겨보이기도 해 ☞☜



규칙적인 군 생활이 이렇게 잘 맞나봐 ㅋㅋ 엄청 반듯해지고 인상이 밝아졌어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