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존똑인 트와이스 멤버들

2019. 3. 18. 20: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채영이 본인이 직접 올려준 사진인데 어머니랑 완전 판박이임

어머니 태교 어떻게 하셨어요 어쩜 이렇게 예쁜 딸을 낳으셨나요ㅠㅠㅠ어머니 엄청 젊으셔ㅠㅠㅠ


그리고 나연이 안고 있는 나연이 어머니

화질이 별로지만 처음 봤을 때 나연이가 애기 안고 있는 줄 알았다


쯔위 어머니

쯔위 미모가 다 어머니 덕이었구나ㄷㄷㄷㄷㄷㄷ


모모 부모님과 동생

코,입 하관은 아빠 닮고 눈쪽은 엄마랑 똑! 닮음



사나 바라보는 사나 어머니

나 이거 사나인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미모 레알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 두분 다 젊고 훈훈하심ㅎㅎ




미나랑 미나 어머니

유전자의 신비란....놀랍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사진 있는 사람 누가 올려죠

트와이스 어머니 분위기가 걍 트와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