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해외팬들이 한글날을 맞아 올리고 있는 해시태그

2019. 10. 10. 04: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바로 #방탄때문에_한글배웠다
#HappyHangulDay 해피한글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이 쓴 한글 가사와 글들을 올리고 있음



 

 


한글 공부한 추억까지!


글을 써서 올리는 많은 덬들이 한글이 참 아름다운 언어라며
예쁜 가사로 자신을 위로하고 행복하게 해준 방탄에게 고마워하고 있음
잘 못 써서 미안하다는 글도 꽤 많이 보임ㅠㅠㅜㅠㅠㅠ



+ 이 해시태그를 본 국내팬들도 가사를 써서 올리기 시작하는데
해외팬들이 더 글씨 잘 쓰는 것 같아서 본인의 악필에 충격받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