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미랑 분위기 미쳤다구 난리난 황민현 티져

2019. 10. 10. 04: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황민현 티져영상이 방금 떴는데, 영상 분위기도 미쳤구

약간 스릴러 느낌도 있는데 일단

 



분위기랑 색감 미쳤어...ㅠㅠ 완전 어디서 본거 같음(미국 드라마 웅앵웅

 



그리고 황민현이 갑자기 청포도를 먹는다 



입술 클로즈업 


ㅎㅎㅎㅎㅎㅎㅎㅎ

워너원 첫 데뷔 앨범 타이틀곡 선택(에너제틱 vs 활활)티져때도

 



황민현은 입술 클로즈업을 했음

이쯤되니 황민현 티져는 <<<입술>>>클로즈업이

포인트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입술이 귀엽게 생겨서 그런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