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잡는 거 자연스러운 남돌

2019. 3. 18. 2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리더 수호와


엑소 막내 세훈이는










 

둘이서 손잡고 다니는게 거의 뭐 전생에 부자사이 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자연스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남자 둘이서 손잡고 다니는 걸 평소에 못봐서 그런가 얘네 손 잡고 다니는거 데뷔때부터 자주 보이는 거 같은데 좀 신기하면서 귀여움

둘이 연습생때부터하면 세훈이가 초딩때부터 본건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막냉이랑 리더의 관계성 참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겉보기로는 키도 크고 좀 더 날선 느낌이지만 수호 형 옆에 있으면 

우리애기우쭈쭈막냉이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은 동생이 형 챙겨줄때도 있어ㅎㅎㅎ



둘이 틈틈히 휴가 받을 때 해외여행도 같이 다니고 그러던데 아직도 엘에이 가서 곱창 먹었다는거 생각하면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